NOTICE
2020 PUBG 이스포츠 업데이트: PUBG CONTINENTAL SERIES
2020년04월17일 (금)



 

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팬 여러분.

 

지난 2, 저희 펍지주식회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020년 펍지 글로벌 시리즈(PGS)의 첫 장인 PGS: Berlin의 잠정 연기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약 2개월 간 선수와 팬,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19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면서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대책안을 고민해왔습니다.

그 결과, 저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대회 개최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해 PGS: Berlin을 비롯한 3회의 PGS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UBG CONTINENTAL SERIES(PCS)의 도입과 함께 재개하는 2020 PUBG 이스포츠

대회를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PUBG 이스포츠에 대한 믿음과 열정으로 출전을 해왔던 팀들과 PUBG 이스포츠 고유의 재미를 고대하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온라인 포맷의 권역별 대회 – PUBG CONTINENTAL SERIES(PCS)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PCS는 한국·일본·중국·차이니즈 타이페이로 구성된 아시아, 오세아니아·동남아시아로 구성된 아시아퍼시픽, 유럽, 북미 4개 권역에서 오는 5, 6, 그리고 8, 총 상금 240만 달러를 걸고 펼쳐질  예정입니다.


l  5 – PCS CHARITY SHOWDOWN

5월 개최 예정인 PCS Charity Showdown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마련한 자선 이벤트 초청전입니다.

권역별 상금은 각 20만 달러, 80만 달러로, 상금의 50%는 성적에 따라 팀에 배분되며, 나머지 50%는 해당 권역 대회 참가팀 전원의 이름으로 기부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권역 대회 우승팀은 기부 대상을 선정할 특권이 주어집니다.


l  6, 8공식 경쟁전: PCS ASIA, PCS APAC, PCS NA, PCS EUROPE

6, 그리고 8월에 열리는 4개 권역 대회: PCS ASIA, PCS APAC, PCS NA, PCS EUROPE은 각 권역 최고의 팀임을 입증할 수 있는 기회로, 상금은 대회 당 권역별로 각 20만 달러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Pick’em Challenge를 통해 팬 여러분께는 더 다양한 보상과 즐거움을, 그리고 참가 팀에는 확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PC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GS: Berlin 진출팀에 대한 보상

PGS: Berlin 대회가 취소됨에 따라 현재 진출권을 획득한 21개 팀, 그리고 선발전을 치루고 있는 지역에 아래와 같은 보상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l  PGS: Berlin 선발전이 완료되어 시드를 확보한 팀 (한국 포함)

1. PGS: Berlin 행을 확정 지었던 21팀에는 팀 당 2만 달러의 보상금을 제공합니다.

2. PGS: Berlin을 확정 지은 한국 대표 6팀에게는 5월 PCS Charity Showdown의 최우선 참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3. 5월 PCS Charity Showdown 성적을 기반으로 상위 3개 (국내 6개 팀 중 상위 3개 팀) 팀에게 6월 PCS ASIA 시드를 제공합니다.

4. 6월 PCS ASIA 잔여 3개 슬롯은 5월 중 PCS ASIA 한국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선발될 예정입니다. 


l  PGS: Berlin 선발전이 진행 중인 중국(PCL) 참가 팀

중국의 경우, 현재 지역선발전, PUBG CHAMPIONS LEAGUE(PCL)이 진행 중에 있으며, PCL 결과 상위 5팀에는 팀 당 2만 달러의 보상금을 제공합니다.


l  PGS: Berlin 선발전이 연기된 아메리카 참가 팀

아메리카의 경우, 기 배정된 6장의 PGS: Berlin 진출권을 고려해 총 12만 달러를 최종 선발전을 앞뒀던 16개 팀에 배분하여 보상금을 제공합니다.

 

2020, 저희는개선된 경쟁 구조와 향상된 수익 공유 모델, 그리고 많은 협력사와 함께 팬덤과 생태계를 강화해 나가면서 PUBG 이스포츠의 지속 가능성을 확인시킨다는 목표 하에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지고 대회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비록 처음 기획했던 PGS는 실행이 어렵게 되었으나, 여전히 저희는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있다는 점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

다가오는 PCS 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8월 이후에도 다채로운 PUBG 이스포츠 대회를 통해 즐거움과 지속가능성을 보여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항상 PUBG 이스포츠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